홍보센터
RICHMOND HILL

보도자료

제목 세종시 명품 주택단지 ‘리치먼드힐’, 샘플하우스 보려면 ‘줄 서시오’
등록일 2019-12-27 조회수 1729

세종시 명품 주택단지 ‘리치먼드힐’, 샘플하우스 보려면 ‘줄 서시오’

 

 

세종시 고운동 43세대 고품격 타운하우스 리치먼드힐, 샘플하우스 공개에 반응 뜨거워
리치먼드힐, 숲세권·인프라 모두 잡은 명품 타운하우스 단지…2020년 5월 준공 예정

 

 

a7fc702458db18843bae09aaa209a0d9_1577408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에 총 43세대로 들어서는 프라이빗한 고급 타운하우스 리치먼드힐이 지난 주말 샘플하우스를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세종시에서 유일하게 단지 전체를 일괄 시공하여 분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온 리치먼드힐은 그동안 준비 중이던 샘플하우스가 21일 공개되면서 방문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리치먼드힐 샘플하우스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방문 예약을 받고 있다. 주말 동안 방문 예약이 지난 평일 이미 마감 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미처 예약을 못하신 고객분들은 죄송스럽게도 재방문을 하시기도 했다. 고품격 타운하우스인만큼 마감 재질부터 풀옵션 가구, 테라스, 다락방, 주차 공간, 산책로까지 꼼꼼히 보시고 상담을 드리는 만큼 충분한 상담이 필수이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리치먼드힐은 아파트 공급 과잉이 많은 세종시에서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는 편이다. 리치먼드힐이 자리잡은 고운동의 경우 세종시 내 가장 높은 녹지비율로 주거 쾌적성이 탁월한 한편 타운하우스로는 드물게 학군, 스트리트몰, 복합 커뮤니티 센터 등 주변 인프라도 뛰어나 도심의 중심에서 전원주택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단지 내 27% 이상의 단지 녹지 비율과 40% 이상의 생태면적 비율을 자랑하는 리치먼드힐은 밝은뜰·고운뜰 등의 근린공원과 산책로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녹지 환경으로 더욱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생활을 위한 최상의 정주환경을 갖췄다. 2018년에는 자연과 상생하는 친환경 설계로 친환경건설산업 주거설계부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단지 1층은 독립정원, 2층은 테라스, 3층은 다락방을 갖춘 지상 3층 구조의 단독주택 형태로 정원은 아이들, 반려견 또는 레저 공간으로 테라스는 미니 카페, 최대 30평 크기의 넓은 다락방은 가족 커뮤니티 공간이나 아이들의 놀이공간, 취미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태리 수입 주방 가구, 넓은 크기의 드레스 룸, 넉넉한 수납공간이 가능한 워크인 펜트리와 각 방마다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됐다. 일부 세대에는 개인 엘리베이터와 히노끼 욕조도 제공한다. 주차장은 세대당 2~3대의 넓은 공간을 제공하여 최상의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내진규모 7.0까지 견딜 수 있는 견고한 설계와 단지 곳곳에 사각 지대 없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입주자의 보행 안전성을 높은 벽부형 가로등 설치 등 명품 안전 단지로 손색 없는 환경을 갖췄다.
 
한편, 리치먼드힐을 시공하는 태원건설산업 개발팀장은 “최근 숲세권 라이프가 주목을 받으며 세종시에서도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대단히 높다. 리치먼드힐은 단지가 1번 국도에 인접해있어 세종시 전 지역은 물론 대전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고 교육 환경까지 우수해 많은 분들이 찾는 편”이라며 “리치먼드힐은 주거 환경에 최적의 요건을 충분히 고민해 설계됐다. 밖으로는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전원주택의 여유로움을, 안으로는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다 놓은 듯한 편리한 시스템을 적용하여 최상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리치먼드힐 샘플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분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종시 마음로 264 고운프라자 2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일간리더스경제 https://bit.ly/360lzqX 

공식 블로그 가기 문의전화 044-864-2221   044-864-2221
맨 위로

※ 본 홈페이지에 사용된 사진 및 이미지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사업과정 및 실제 시공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리치먼드힐 분양홍보관 : 세종특별자치시 마음로 264 고운프라자 2층/사업지 :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 890 리치먼드힐
Copyright @ 2018 RICHMOND HILL . All Right Reserved.